포럼:글 양식장

진실위키, 루머에 대한 과신, 하고픈 말만 하는 위키

글 양식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글이 너무 짧고 재미없고, 또 생소한 주제라 걱정되신다면, 글 양식장을 사용하세요.


목록[편집]

사용 방법[편집]

  1. 포럼:글 양식장/<문서 이름>과 같은 문서 이름으로 문서를 만드세요.
  2. 할 수 있는 만큼 문서를 가꾸어 주세요. 글의 주제나 아이디어만 적어도 좋고, 문서가 짧아도 좋습니다.
  3. 한편, 글 양식장 타이머와 아래 있는 문구는 삭제하지 말아 주세요. 글 양식장의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 이제 여러분이 하실 일은 끝났습니다. 편집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내용을 보태 주실 겁니다.

일반 이름공간으로 이동[편집]

  1. 내용이 충분히 풍부하고 재미있는 문서는 검토 후 일반 이름공간으로 이동됩니다. 통상적으로, 4000바이트보다 길면 일반 이름공간으로 이동됩니다.
  2. 일반 이름공간으로 이동하셨다면, 문서에 있는 글 양식장 타이머 틀과 아래 주석(<!-- (내용) -->)를 삭제해 주세요.

글 양식장 문서 삭제 조건[편집]

글 양식장에서, 오랫동안 방치된 문서에 대한 객관적인 삭제 조건이 2020년 8월 23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글 양식장 장기 체류 문서에 대한 삭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마지막 편집으로부터 30일 이상 편집이 없거나, 문서 생성 이후 30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1000바이트 이상을 넘기지 않은 경우 삭제됩니다.
  • 삭제된 문서는 문서 작성자의 요청에 한해 문서를 한 번 복구할 수 있습니다. 문서 복구 신청은 여기에서 받습니다.
    • 복구된 문서는 복구된 순간으로부터 30일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편집]

포럼:글 양식장 아래의 모든 문서는 어느 누구가 소유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양식되는 문서의 홍보는 글 양식장 안에서도 충분합니다.

마지막으로, 편집할때 반달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