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동산

진실위키, 루머에 대한 과신, 하고픈 말만 하는 위키
이 문서는 진실찾기 종교편에 속합니다.
'이만희 개씨발 애미뒤진 좆같은 새끼는 나가 뒤져라!' 해봐.

면책 조항: 진실위키는 이 문서의 신뢰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을 죽이면 살인자가 되지만, 수 백만 명을 죽이면 전쟁영웅이 된다.”

찰리 채플린, 살인광 시대

↳“한 사람을 속이면 사기꾼이 되지만, 수 백 명을 속이면 교주가 된다.”

고바우 영감, 1996년 12월 12일

아가동산은 아가가 없는 동산으로, 대한민국의 개신교 계열 사이비 종교이다. 또한, 신도 착취, 살인, 개인 숭배를 일삼고 있는 미친 종교 집단이다. 교주는 김기순이라는 광년으로, 자칭 '아가야'라고 하며 늙다리 주제에 3살이라고 박박 우기며 자기가 뭔 말을 하든 간에 아무런 민형사상 처벌을 받지 않는다고 우긴다. 게다가 저걸 '아가야법'이라고 한다고 한다.

아가동산의 역사[편집]

김기순은 이교부라는 또다른 미친 놈이 이끄는 주현교회라는 사이비 종교에서 신앙생활을 했다. 주현교회는 개신교 주제에 스님을 본받겠다고 삭발을 하고 다녀 '삭발교'라고도 불렸는데 이교부가 나체로 댄스 파티를 한 걸 들켜서 이교부는 철창에 갇히게 된다. 결국, 김기순은 주현교회를 나와 경기도 이천에 땅 4천평을 사서 아가동산을 세우게 된다. 저 땅 4천평(1.32ha)을 살 돈을 어디서 구했냐는 말에 김기순은 갈 데 없는 신도를 모아 떡 장사, 어묵 장사 등을 시켜서 샀다지만 저걸로 4천평을 샀다고 믿을 병신은 아마 없을 것이다. 아가동산 설립 과정에서 (아직 살아있던) 이교부의 영혼을 지가 계승했다고 부득부득 우겨서, 이교부와 사이가 좋았던 김기순은 사이가 틀어진다.

교리와 종교 활동[편집]

아가동산의 김기순에 따르면, 성부, 성자, 성령은 각각 노래, 춤, 웃음이라고 한다. 차라리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을 믿는 것이 더욱 건전하다. 또한, 성경에서 하느님 또는 예수 자리를 이 광년으로 대체하고, 세 위격을 노래, 춤, 웃음이라고 바꿔놓으면 그게 바로 아가동산의 교리가 된다. 백괴스러움의 극치를 달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가동산은 종교단체가 아니라고 주장한다. 종교단체가 아닌 종교단체라니, 굉장히 백괴스럽다.

신도 착취와 살해[편집]

아가동산은 자칭 협업마을이지만, 자발적으로 협업하는 곳이 절대 아니다. 신도들은 낮에는 땡볕 아래서 농장에서 농장일을 하고, 밤에는 CD와 테이프를 만들며 투잡을 뛴다. 당연히 수익은 김기순의 뒷주머니로 들어간다. 그러고는 외부에서 파는 채소들은 다 독이 있다며 신도들을 유혹, 위협하여 아가동산에서 난 채소들을 강매했다. 또한, 교주의 말을 안 듣는 사람들은 폭행 후 살해하여 암매장했는데 7살 난 남자아이가 자기를 안 믿는다는 이유로 일주일 간 굶기고 폭행하여 죽였고, 20대 신도가 지 아들놈과 사귄다고 때려 죽였고, 과수원 관리자도 지 말을 안 듣는다고 때려 죽였다. 아가동산의 휴일은 1년 중 단 4일 뿐이다. 각각 신정(1월 1일), 광복절, 크리스마스 그리고 교주 생일이다. 마치 북괴를 연상시키게 하는 이 악랄함은 이루 형용할 수가 없다. 또한, 오직 김기순만을 사랑해야 한다는 이유로 가족들을 뿔뿔히 흩어지게 했는데, 부부 동침도 불허했다. 또한, 딸린 아이들은 중졸의 학력에 군 면제를 강요당했다. 이런 착취로 아가동산의 땅은 4천평에서 13만평(4.29ha)으로 불려나갔다.

현재[편집]

신도 살해와 암매장이 드러나 김기순과 그 외 간부들은 법정에 선다. 이때, 이교부가 나타나 김기순을 조지고 부숴서 아가동산은 와해된다. 그러나, 김기순의 대부분의 죄들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무혐의 판결이 났고, 그나마 인정된 죄도 보석금을 내어 금방 풀려났다. 한편, 이교부는 아가동산의 신도를 다시 흡수해 주현교회를 이끄는데, 별다른 활동은 안 한다고 한다.

신나라레코드[편집]

한국에서 거대한 온라인 음반 판매 매장인 신나라레코드는 아직도 김기순의 소유다. 신나라레코드의 슬로건에서 '노래, 춤, 웃음'이 이를 뒷받침해준다. 그래서, 감기순 저 광년은 뻔뻔스러운 낯짝을 들고 떵떵거리며 살고 있다. 저 '신나라'라는 명칭 또한, 김기순이 정의(定意)한 지상락원이라는 뜻이다. 물론, 현실에서는 지상락원은 절대 존재할 수가 없다.

도보시오[편집]

  1. 종교
  2. 기독교
  3.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